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요즘 주식시장 이해하기 힘든 자금 흐름 기관들 증시자금 조작 의심
      추천 4 | 조회 345 | 번호 1143688 | 2021.05.17 11:06 외계인 (kasiwak***)

      펀드 규모는 똑같다 2년전이나....주가가 올랐으니 그만큼 규모도 커져야 하는데..

      그런데 희안한 것 주식 예탁금이 3배 오른 70~80조 대...

      신용담보 대출도 2~3배 오른 24조 ..

      진짜 증시 예탁금이 70~80조라 하면 한전, 가스공사, 지역난방공사 주가 저리 저평가 받을 수 없다..

      개인들은 풀 배딩을 해야 직성이 풀리니까..


      신용담보대출 안플리고 있다는 것도 미스테리.. 24조에서... 증권사들 신용담보 대출 다 막아 놓았다..

      누가 신용담보 대출 늘렸을까... 고객 예탁금 누구 자금일까.. 미스테리..

      고객 예탁금 순수 개인 것 아니다.. 기관들이 통제하고 있는 자금으로 봐야...

      그렇지 않고서 한전, 가스공사, 지역난방공사 터무니 없는 저평가 설명이 안된다...

      4
      2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