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 삼성물산 ‘래미안’ 14년만에 BI 리뉴얼[8]
      추천 5 | 조회 231 | 번호 1143591 | 2021.05.13 14:26 현이 (jhyun***)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주거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BI(브랜드 정체성)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래미안이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Life Companion(삶의 동반자)'
      브랜드로 나아간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래미안 BI 리뉴얼은 2007년 이후 14년 만으로,
      이번에 신규 발표한 신규 BI는 2021년 하반기에
      입주하는 래미안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래미안은 2000년 1월 '자부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론칭됐다.
      용인 구성1차 래미안을 시작으로 지난 21년 간 전국에서 총 173개 단지,
      16만여 가구가 래미안의 이름을 달고 공급됐다.

      리뉴얼된 래미안 BI는 기존 BI가 가지고 있던 고유한 색상과
      형태를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
      고유의 3선과 색상은 유지하되 한자표기(來美安)를 영
      문표기(RAEMIAN)로 변경했다.
      5
      2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