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6

0/600 bytes
  •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수보리
    11.10.29 22:08
    |
  • 솔로몬님 감사합니다 역시 개미들의 통령으로인정합니다 자주자주요글
    개구리
    11.10.29 10:30
    |
  • 솔로몬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내안에-복-있다
    11.10.28 22:58
    |
  • 오늘 저점이 전최저점이 되거라고 생각함다.만약 깨면 지지대 1090~1075 /////////////////////////////////////////////////////////////////////////////?
    prkk
    11.10.28 21:40
    |
  • 환율 1080 이 아니고1050 이라 하셨나요? 부연설명좀 부탁합니다.
    꼬추장
    11.10.28 20:19
    |
  • 유리나씹는 오리지널 솔로몬이면 자신을 뒤돌아보시요..내가왜이러는지는본인이 잘알것이라 생각하오 불쌍한 사람들에게 하는행위는그또한잘알것이며 하루를살아도 인간답게 살길바라오....
    백의서생
    11.10.28 19:59
    |
    유리나가,,최대의 ..사기꾼이지요,,,2초속사,,,모임회,?,,ㅎㅎㅎ 해모수11.10.28 21:14| 서생님~ 지가 나감서 넘바빠서 배웅이 모자라서 얼릉 달려와 좀더 준비 했습니다~ 이것까지 마저 들고 가시지요 ~가심서 혹~ 발모가지 빠지지 않게ㅋ 시궁창 조심도 하시고 부디 잘~살펴가시길 앙망하나이다!!
    무채색
    11.10.28 22:35
    |
    무씨 아자씨 오늘내가 올려놓은 글한번읽어보구려 글제목은(메디포스트)선량한 개미들의 피를빨아먹고 사는인간들에게 란글이요제목까지 필히일러둿으니 읽어보고 느낀게있으면 살아온 인생을뒤돌아보구려 손모가지 족모가지 두모가지도 잘챙기소 (부산말로)세상을 캥기게살면 두루두루조심하시이면서 사이소...(부산말로)
    백의서생
    11.10.28 23:05
    |
    내걱정 마시소 !!주댕이로 3대를 망한다하오 하루를 살아도 인간 답게 라~너걱정이나하소서 글고 백의 서생 그 하얀 도포가고름 핏물로 멍들까 무섭소 내뒤는 서생관 행색이 틀린 태생이니 걱정 붙들어 매시고 메디방에서 솔로몬님 글 찾아서 무릎끓고 읍소하며주댕이로 지운죄 갚으고 앞으로 잘살소~ 누가누구를 감히 훈계???주제님 파악이나 하소소!! 죽어라 메디방서 시황 읖은 공은 못 갚을망정~와서 뭔 개님소리는 하시나이까???
    무채색
    11.10.28 23:20
    |
    [삭제된 댓글의 답글] ㅎㅎ그려~ 난 받는대로 갚으며사는 사람 이라 하등의 잘못이 없소 글고 조신 하게 살생각 너님 무서서 살생각은 없으니 맘 편히 가지고어지간한 여자 보담 주댕 이 실력이 압권이여서 어데 그마누라 안봐도 고생길 훤해 보이요~ 본인 가속 단속 잘하고 사시오 ~나 잘못 건듬 재수없음 머리 빡 몇개남은 상투 끝도 못 남을 것이니 행실 더 철저히 ok 알았음 기어들가시소 엉금 엉금 ㅎㅎ
    무채색
    11.10.29 00:51
    백의서생님~ 지는 바빠서 울 어른과 바로 나갑니다 대신 님글 밑에 아름 님 글이 있어서 복사 까지 친절히 해서 올리오니 참고 하시옵소서 ~글고 길 잘 찾아 가시옵소서!!
    무채색
    11.10.28 20:27
    |
    추천 5 | 조회 46 | 번호 740440 | 2011.10.28 18:58 아름 (kj5***) 작성글 전체보기 누구를 비난 하는지요 , 처음 작전을 시작한 유리나 인가요 , 적당히 수익 챙기며 드나드는 분들 인가요 , 아님 메디 부정적으로 글 올리는분들 인가요 , 시장 각자 기준 판단으로 매매하고 그 책임도 각자 몫입니다 , 근데 제일 나쁜 사람은 작전으로 거품 만들어 ,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려는 사람 아닐까 싶습니다 , 이주식 무덤 까지 가지고 가려는것 아닐거고 , 누구에건 비싸게 팔아 넘기려는 거지요 , 다른 사람에게 더 비싸게 팔지 못하게 한다 . 투정 하는거지요 . 가치 투자를 하셧다면 , 그냥 기다리면 되겟습니다만 , 저는 이것 , 제2의, 새롬 , 루보 , 후성 그럴 가능성이 많다, 여겨저 . 선량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
    무채색
    11.10.28 20:23
    |
    무선생 ~~솔선생 대변인 ?아니면 ~~뭔밍 ㅋㅋ
    명호2469
    11.10.28 21:11
    |
    유리나가,,최대의 ..사기꾼이지요,,,2초속사,,,모임회,?,,ㅎㅎㅎ 해모수11.10.28 21:14 | 야~야~이것도 있더라~ 메디 어느님글 댓글에 요정도면 나도니댓글 답으로 충분하냐???
    무채색
    11.10.28 22:30
    |
  • ㅎㅎ유감 있으심 존말로 합시다~데모 하시지 마시고 ㅋ오늘의 댓글 명언 ~ㅎㅎ 짝뚱 솔로몬님 같은디?ㅋㅎㅎ내보기엔~ 숙제 마치셨네요ㅋ~
    무채색
    11.10.28 19:25
    |
  • ^*^
    tjfghktn
    11.10.28 19:02
    |
  • 감사 합니다..^^
    낙타
    11.10.28 19:00
    |
  • 짝퉁 솔로몬인것 같은디????
    무지개
    11.10.28 18:39
    |
    아닌데????
    꼬추장
    11.10.28 20:23
    |
  • 해운주,은행주 추천하여 오늘 3년 주식생활 중 처음으로 한진해운 상한가 한번 먹었습니다.감사함을 마음으로 표시하지만 멀리 있어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그 대신으로 오늘 점심 한번 대접했습니다.
    큰날개
    11.10.28 18:31
    |
    츄카드립니다. 큰날개 한번 펼치신거같은데...3년이라 대단하신거같아요. 점심메뉴까지 알려주시면 모두들 작은날개라도 힘을 얻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황수경
    11.10.28 20:09
    |
    제가 메일 보냈는데 답장이 없어서...
    큰날개
    11.10.28 20:29
    |
  • 외인 꿩먹고 알먹고 .................ㅎ
    vector
    11.10.28 18:02
    |
  •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빕니다.. 여기는 가을이 무르익어 가네요.^^.
    된장
    11.10.28 18:01
    |
    된장님,꼬추장과 된장은 믹서하여야 쌈장입니다 ㅎㅎㅎ
    꼬추장
    11.10.28 20:21
    |
    쌈장....센스 굿..멋집니다. 유쾌하게 만들어 주시네요. ㅎㅎㅎ
    된장
    11.10.28 20:48
    |
1